Android 웹킷을 사용하기 전에 모든 팀이 필요로하는 5 가지 현실 확인

Android 웹킷을 사용하기 전에 모든 팀이 필요로하는 5 가지 현실 확인 – 1 가지 더보기

  • 현실 확인 # 1 : 현재 Android 브라우저는 Chrome이 아닙니다. 기억하세요 – Google은 Android를 구입했지만 제작하지 않았습니다. HTML5 규격 준수 테스트를 통과 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해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안드로이드 브라우저에 대한 나의 경험은 그것이 이상하고, 장치들간에 일관성이없고, 가장자리가 거칠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CSS3 둥근 모서리의 렌더링은 눈에 띄게 들쭉날쭉합니다. 요소의 위치 지정은 픽셀이 없어야하는 간격을 만드는 픽셀에 의해 종종 꺼집니다. (내 생각에 구글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모바일 크롬이되기 위해 안드로이드 브라우저를 재 구현하고있다.)
  • 현실 확인 # 2 : 모든 Androids (및 해당 브라우저)는 동등하게 생성되지 않습니다. 제조업체는 자신의 목적에 맞게 브라우저 코드를 조정합니다.
  • 현실 확인 # 3 : 다른 Android 기기에서 상황이 다른 상업적, 정치적 및 법적 이유가 있습니다. 날 믿지 않니? Android 브라우저에서 Google지도를로드하고 핀치를 사용하여 2.x HTC 휴대 전화에서 확대 / 축소를 시도합니다. 이제 삼성 휴대 전화에서도 똑같이 사용해보십시오. 차이점? HTC는 멀티 터치 특허에 침투하고 싶지 않으므로 브라우저를 확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삼성은 핀치 투 줌 (pinch-to-zoom)을 지원하지만 특허 침해로 일부 국가에서 일부 기기를 인출해야했다.
  • 현실성 체크 # 4 : 단지 그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그것을 과시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Android 기기는 가장 인상적인 하드웨어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멀티 코어 프로세서, GPU 및 메모리 덩어리. 그러나 Android 브라우저에서 Bing Map을 패닝 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iPhone에서 사용해보십시오. 차이점 : Android는 요소의 브라우저 렌더링에서 하드웨어 가속을 구현하지 않으며 표시됩니다.
  • 현실 확인 # 5 : Android의 빠른 개선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진정으로 경쟁력있는 경쟁자가되기 위해)은 Google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이루어 지지만, 이는 깨진 / 결함이 많은 무수한 기기를 바로 잡는 데는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이미 거기 밖으로. 그리고 안드로이드 레퍼런스 빌드를 고칠 때조차도, 자신들의 의제를 충족시키기 위해 핵심을 계속 조정할 ‘열린’커뮤니티에 표준을 어떻게 적용 할 것인가?

잘 요약됩니다. 나는 더 많은 팀이 안드로이드에서 HTML5 개발에 착수함에 따라, 소비 된 시간과 뒷면의 페달을 네이티브 솔루션으로 먹거나 HTML5를위한 iOS를 겨냥하도록 신속하게 강요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http://web.archive.org/web/20120311012317/

http://www.erikyuzwa.com/mobile/

5-reality-checks-every-team-needs-before-working-on-android-webkit-plus-1-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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